강남 CHOCOLATE 뮤직비디오 예고, AOA 민아 출연

입력 2015-09-08 2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남 CHOCOLATE

강남의 첫 솔로 미니앨범 ‘CHOCOLATE’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강남 신곡 ‘CHOCOLATE (Feat. San E)’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겸 모델 남주혁과 걸그룹 AOA의 민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남주혁과 민아의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네티즌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CHOCOLATE (Feat. San E)’는 프로듀서팀 ‘Rphabet’의 곡으로 사랑에 설레하며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너무 달콤해서 마치 초콜릿 같다고 표현한 곡이다. 펑키한 어반 스타일의 미디엄템포 장르로 강남의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느낌을 잘 표현했다.

‘CHOCOLATE’ 뮤직비디오는 초콜릿을 입 안에 넣으면 판타지한 세계로 데려간다는 컨셉으로 Keekanz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판타지한 세계를 표현 하기 위해 CG 후 작업과 비비드한 색감의 영상미가 CHOCOLATE의 꼭 맞는 뮤직비디오로 완성시켰다.

한편 강남은 오는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