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남편 이찬오, 만난지 4개월 밖에 안돼 아직 잘 몰라”

입력 2015-09-09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새롬-이찬오, 박준형, 박시은, 박현빈이 화끈한 신혼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새신랑 새신부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핫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새신랑과 새신부’ 김새롬-이찬오-박준형-박시은-박현빈이 출연해 깨소금 냄새가 진동하는 신혼 스토리로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단연 눈에 띈 것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총 4개월이라는 ‘쾌속 결혼’으로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킨 김새롬-이찬오 부부였다. 김새롬은 “만난 지 4개월 밖에 안돼서 서로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을 것 같다”는 유재석의 질문에 “결혼한지 17일됐다. 아직 잘 모르는 남자다. 그래서 되게 매력 있다”고 밝히며 팔불출 토크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김새롬은 “주변에서 남편이 셰프라 살찔 것 같다고 하는데, 오히려 칼로리를 계산해서 맛있게 만들어 주니까 안 찐다”고 밝히는 등 입에 침이 마르도록 남편 이찬오의 칭찬을 해 주변의 원성을 샀다. 급기야 녹화 도중 서로에게 뜨거운 눈빛을 보내는 김새롬과 이찬오를 향해 박명수는 “자리 좀 피해줄까요?”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새신랑 새신부 특집’은 오는 1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