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드디어 슈퍼위크, 레전드 무대 펼쳐진다

입력 2015-09-09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드디어 슈퍼위크, 레전드 무대 펼쳐진다

쟁쟁한 실력자들의 대거 등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Mnet ‘슈퍼스타K7’ 슈퍼위크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10일 방송되는 ‘슈퍼스타K7’ 4회에서 심사위원 예선의 마무리와 슈퍼위크의 오프닝 모습이 공개되는 것.

슈퍼위크는 생방송에 진출하는 TOP10을 가리는 마지막 관문이다. 3차 심사위원 예선을 거쳐 합격한 실력자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짧은 합숙 기간 동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하는 관문으로 매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예상하지 못했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지고 레전드로 손꼽히는 무대들이 탄생한 바 있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슈퍼스타K7’ 4회 예고편에서도 그 어느 시즌보다 살벌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다. 지원자들은 눈물을 흘리거나 좌절하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고 심사위원 예선에서 실력파 지원자들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4인 심사위원은 한층 더 냉정해진 심사평을 쏟아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들간의 첨예한 의견대립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실력파 지원자들이 슈퍼위크를 통해 또 어떤 성장 스토리를 그려나가게 될지 10일 밤 11시 방송하는 ‘슈퍼스타K7’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