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브랜드 N 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입력 2015-09-10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차가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고성능브랜드 N 발표 현장이 생중계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현대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고성능 브랜드 N을 세계 최초로 공식 런칭한다.

차세대 i20 랠리카, 콘셉트카 ‘RM15’, ‘N 비전 그란 투리스모’ 쇼카 등을 전시해 현대차의 고성능차 개발 방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럽 전략차종 i20를 기반으로 개발된 CUV ‘i20 액티브’를 유럽 최초로 공개하고, 쿠페 콘셉트카 ‘비전G’ 등을 전시한다.

현대차는 한국시간 15일 오후 6시 15분부터 45분까지 약 30분가량 현대자동차 브랜드 홈페이지 (brand.hyundai.com), 현대자동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pr.hyundai.com) 및 현대자동차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를 통해 프랑크푸르트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할 계획이다.

생중계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10~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초청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