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타입비(Type:b), 타이틀곡 ‘Feeling Dow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5-09-10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중힙합을 꿈꾸는 신인 힙합듀오 타입비(Type:b)가 오는 15일 타이틀곡 ‘Feeling Down’ 공개에 앞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8일 양일 동안 타이틀곡 ‘Feeling Dow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타입비는 오는 15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타입비(Type:b)의 타이틀곡 ‘Feeling Down’ 티저영상은 지뉴(Z-NU)와 이삭(ISASC)의 인사와 함께 화려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클럽에서 타이틀곡 ‘Feeling Down’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담겨져 있다.

지뉴와 이삭의 장난스러운 모습부터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만능엔터테이너적인 요소를 모두 담아낸 티저영상은 타입비의 스타일을 짐작케 한다.

타입비의 첫 타이틀곡 ‘Feeling Down’은 지뉴, 이삭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콰지모도(Quadimodo)가 작사∙작곡한 대중 힙합음악이다.

무거운 느낌의 비판적 힙합보다 신나는 템포의 멜로디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의 대중적 힙합음악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표현했다.

한편 타이틀곡 ‘Feeling Down’의 공식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된 티저이미지는 타입비(Type:b)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해당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