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쇼미더머니에서 제 기량 못펼쳐…더 열심히 하겠다”

입력 2015-09-10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논, 사진|플레디스

그룹 세븐틴 버논이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세븐틴은 10일 서울 상암동 DMS스튜디오에서 자신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을 선언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눈길을 끈 주인공은 버논으로, 앞서 버논은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김민재, 원 등과 함께 곷미남 랩퍼로 관심을 모은바 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모습으로 일부 랩퍼들의 공격 타겟이 되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버논은 "'쇼미더머니'에서는 내 실력을 기량껏 못 보여준 것 같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발전하고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BOYS BE'는 '자체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세븐틴의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 편곡에 참여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만세'를 비롯해 '표정관리', '어른이 되면', 'OMG', 'ROCK'까지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세븐틴 내 힙합 유닛(표정관리)과 보컬 유닛(어른이 되면), 퍼포먼스 유닛(OMG)의 개별곡을 수록해 객 멤버별 개성을 더욱 확연히 느낄 수 있게 했다.

타이틀곡 '만세'는 우지와 에스쿱스가 계범주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소년의 사랑을 힘있는 베이스 리프와 독특한 곡구성으로 표현했다.

한편 세븐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는 10일 정오 전곡의 음원이 공개됐으며, 세븐티은 이후 각종 방송 등에서 컴백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