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너같은 딸’ ‘리얼스토리 눈’ ‘세바퀴’ 오늘(11일) 줄줄이 결방

입력 2015-09-11 1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딱 너같은 딸’ ‘리얼스토리 눈’ ‘세바퀴’ 오늘(11일) 줄줄이 결방

MBC가 프로그램 결방을 공지했다.

MBC는 11일 오후 “금일 방영 예정이었던 ‘딱 너같은 딸’ ‘리얼스토리 눈’ ‘세바퀴’가 DMC페스티벌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으로 인해 모두 결방된다”고 밝혔다.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기존 ‘일밤’ 방송과는 달리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소수의 관객들만이 방청했던 것과 달리 이번 특별 생방송에서는 상암문화광장 야외무대에서 3천여 명의 관객들이 복면가수들의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또 방청객들은 직접 준비해 온 복면을 쓰고 생방송 무대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가수들의 복면 뿐 아니라 방청객들이 손수 준비한 개성 넘치는 다양한 복면까지도 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가왕을 뽑을 수 있다. 그동안 ‘복면가왕’은 관객과 연예인 판정단 99명의 투표로만 가왕을 선정해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시청자들도 안방에서 손쉽게 문자로 가왕 선정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시민들과 함께 하는 복면 축제로 꾸며지는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생생한 라이브 무대 뿐 아니라 기존 방송과 달리 특별한 축하 무대와 새로운 패널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은 11일 밤 8시 55분부터 140분간 김성주의 진행으로 생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