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승호 “일 크게 만들고 싶은 않은 것은 내 의지” [전문]

입력 2015-09-11 1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블랙 승호 “일 크게 만들고 싶은 않은 것은 내 의지” [전문]

엠블랙 승호가 폭행사건에 직접 입을 열었다.

승호는 11일 오후 엠블랙의 공식 카페을 통해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팬들에게 안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정말 죄송하다”고 먼저 죄송한 마음을 들었다.

이어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았던 것은 내 의사였다. 잘못된 보도로 인해 회사와 관계가 있는 것처럼 오해가 불거졌고, 팬들 역시 화가 나 있는 것을 알게 됐다”라며 “내가 직접 팬들에게 알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글을 쓴다”고 말했다.

또 “일이 일어났을 때 달려와 준 것도,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고 했을 때 나보다 더 화내고 감싸줬던 것 역시 회사 사람들”이라며 “팬들이 나를 걱정해 준 덕분에 나는 하나도 힘들지도, 상처 받지도 않았다”고 안심시켰다.

끝으로 승호는 “다친 곳도 없고, 심적으로 좋지는 않지만 팬들 덕분에 힘이 났다. 다시 한 번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따뜻한 마음을 받았다”라며 “현재 남미 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 팬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멋진 모습으로 찾아가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안좋은 일 따위는 잊고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며 글을 맺었다.

한편 앞서 이날 오전 엠블랙의 승호가 소속사 이사에게 폭행당했다고 전해졌다. 승호는 서울 강남 소재의 술집에서 술을 마셨고, 이 과정에서 소속사 이사에게 유리잔으로 머리를 맞았다는 것. 하지만 승호는 만난 이는 현 소속사 이사가 아닌 과거 현 소속사에 몸 담았던 인물이었다.


<다음은 승호 심경 전문>

승호입니다~!

이렇게 팬 여러분들에게 안좋은 소식을 알리게디어 정말 죄송하고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았던 것 역시 저의 의사였습니다.

잘못된 보도로 인해 회사와 관계가 있는 것처럼 오해가 있어서 팬들 역시 화나있는 것 같고, 이 일에 있어서는 제가 직접 여러분들에게 글을 쓰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글을 올립니다.

가장 먼저 일이 났을 때 달려와준 것도 회사 사람들이었고,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고 했을때 저보다도 더 화내주고 감싸주었던 것 역시 우리 회사 분들입니다. 그리고 팬여러분들도 저를 걱정해주셔서 저는 하나도 힘들지도 상처 받지도 않았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실수라는걸 할수 있다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일이 커지며 걱정해가는 사람들도 늘어가고, 구설수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 같아 멤버들에게도, 가족들, 팬여러분들에게도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더는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고, 팬여러분들도 더 이상 걱정 안해도 되요.

다친 곳도 없고, 심적으로도 좋지는 않지만 여러분들 덕분에 저는 힘이나고, 다시 한 번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한 따뜻한 마음을 받았습니다.

이제 곧 남미투어준비도 한창이고, 한국에 계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도 무엇을 할까 고민 또 고민하며 멋진 모습으로 찾아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러니 안 좋은 일 따위는 다 잊으시고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A+ 팬여러분들 이따 채팅이나 합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