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中투도우 이어 한터차트 1위

입력 2015-09-14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가 실시간 음반판매량집계사이트 한터차트 14일자 1위에 올랐다.

앞서 11일 ‘러쉬’의 타이틀곡 ‘신속히’는 한국의 SBS플러스와 중국 동영상사이트 투도우가 공동 제작하는 ‘더 쇼 : 올어바웃 케이팝 시즌4′ 의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국과 중국에서의 인기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 ‘러쉬’가 발매 후부터 음반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하고 있다. 11일 이후부터 중국 투도우 ‘더쇼’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데뷔 3개월 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뜻 깊은 성과를 이루게 돼,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신속히’는 인기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이다.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