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듀오’ 꽃잠프로젝트, 정규 1집 발표… 특별 이벤트 개최

입력 2015-09-15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쿠스틱 듀오 꽃잠프로젝트가 정규 1집을 발표하면서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이들은 9월 15일(화)부터 매주 꽃잠프로젝트의 공식 SNS에 이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올려 해당 이미지에 대한 릴레이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매주 올라오는 이미지에 대한 가상의 이야기를 만들어, 앞선 이야기와 이어지도록 댓글로 작성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쓴 이야기를 제외한 나머지 댓글에 ‘좋아요’를 눌러 투표를 할 수 있다.

앨범 발표일인 10월 6일까지 각 이미지에 해당하는 에피소드 (총 8컷) 당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참여자에게 꽃잠프로젝트의 모바일 앨범이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모바일 앨범은, 모바일 앨범 플랫폼 ‘바이닐(Bainil)’에서 제공되는 디지털 앨범으로 여기에는 꽃잠프로젝트의 1집 앨범 아트웍과 아티스트 이미지, 그리고 크래딧이 수록되어있다. 실제 CD와 똑같은 의 구성품의 모바일 상품을 받게 되는 것.

한편, 꽃잠프로젝트는 지금까지 EP앨범 ‘Smile Bump’, 그리고 Line 드라마 OST 앨범 ‘좋은날 (One Sunny Day)’을 발표한 바 있고, 정규 앨범은 이번에 발표될 앨범이 첫 번째이다. ‘Look Inside’라는 타이틀을 가진 이번 앨범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의 작곡은 호란과 함께 이바디의 멤버로 활약한 바 있는 거정(a.k.a enock)에 의해 진행되었다. 또 다른 멤버인 이지는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작사를 맡았으며, 모든 곡은 이지의 보컬이 주를 이룬다.

꽃잠프로젝트의 새 앨범 Look Inside는 10월 6일 발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꽃잠프로젝트 공식 SNS 페이지 참조 https://www.facebook.com/ggotjamproject)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럭서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