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신들린 만취 4단 스킬…‘리얼하다!’

입력 2015-09-1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신들린 만취 4단 스킬…‘리얼하다!’

배우 황정음이 실제로 착각할 만한 리얼한 만취 연기를 선보인다.

16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측은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된 황정음(김혜진 역)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중순 서울 모처에서 촬영을 진행한 황정음은 극중 술에 취한 장면을 위해 망가짐도 불사한 인사불성 상태의 ‘만취 연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황정음이 술에 취해 몸을 가누지 못한 상태에서 고준희가 황정음을 어깨동무로 부축하고 있는 것.

황정음은 축 늘어진 채로 길바닥에 드러눕거나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급기야 길에서 잠이 드는 등 ‘만취 4단계’를 실감나게 연기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주변 상황에 아랑곳하지 않고 인사불성으로 취해 있는 황정음과는 달리, 난감한 표정으로 힘겹게 그를 부축하고 있는 고준희의 극과 극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사 측은 “황정음이 살아있는 표정 연기와 축 늘어진 자태로 혼신의 만취 열연을 펼쳤다”면서 “몸을 사리지 않는 황정음의 리얼한 술주정 연기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황정음의 역대급 코믹연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오는 1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