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오늘(16일) V앱 생방송 ‘탑의 귀신’ 출격

입력 2015-09-16 0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탑, 오늘(16일) V앱 생방송 ‘탑의 귀신’ 출격

빅뱅 탑이 네이버 V앱을 통한 빅뱅 개인방송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16일 밤 11시 지드래곤과 태양의 바통을 이어받은 탑이 V앱 개인방송 세 번째 주자로 나서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를 앞두고 11일 밤 오픈된 탑의 V앱 개인방송 페이지에는 ‘탑의 귀신: 귀한 질문 신나게 답해드립니다’라는 방송 콘셉트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번 방송에서 탑은 팬들의 다양한 궁금증들을 시원하게 해소해주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이와 함께 23일 빅뱅 개인방송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하는 승리의 방송내용도 예고됐다. 승리의 개인방송은 "승리의 해주세요: 승리세요"라는 콘셉트로 승리가 팬을 대신해 해주었으면 하는 일을 팬들이 의뢰하면 그 중 한 팬의 사연을 추첨해 승리가 그 일을 대신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2일 지드래곤이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 – 우리 아무것도 하지 말아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 편안하고 소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9일 태양은 '태양의 지금 먹으러 갑니다'라는 콘셉트로 팬의 집에 직접 찾아가 함께 식사를 하고 설거지까지 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번 빅뱅 멤버들의 개인 방송은 빅뱅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9월 매주 수요일 밤11시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된다. 16일 탑, 23일 승리에 이어 30일에는 빅뱅 개인방송의 마지막 주자인 대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