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깜짝 신곡 ‘걸크러쉬’ 16일 발표

입력 2015-09-1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마무가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마마무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OST '걸크러쉬(Girl Crush)'를 발표한다.

최근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등극한 마마무는 게임 OST를 깜짝 발표한다.

㈜엔터메이트에서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이니시아 네스트 홍보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는 게임 OST까지 참여했다.

신곡 '걸크러쉬'는 '연애말고 결혼' OST '러브 레인(Love Lane)'으로 마마무와 함께 작업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박우상이 만들었다. 마마무 특유의 레트로적인 느낌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와 마마무의 공통 키워드인 '걸크러쉬'를 모티브로 단순한 OST를 넘어 게임 안의 키워드와 이슈들을 적절히 섞어 트렌디 하면서도 신나는 곡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음오아예' 활동을 통해 '걸크러쉬' 대표주자로 떠오른 문별이 덥스텝 리듬에 매력적인 랩핑을 선보이며 음악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뤘다. 가사 후렴구에 '걸크러쉬'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위트있는 가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끌어올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