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정열, ‘어깨’ 뮤비 촬영현장 공개

입력 2015-09-17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어깨’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님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어깨’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9월22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소유는 검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길을 걸으며 청순미를 과시하고, 남자주인공을 맡은 모델 이철우의 어깨에 기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철우는 배우 주원과 닮은 얼굴로 화제를 모으는 유망주다.

2014년 최고의 신드롬이었던 ‘썸’과 두 번째 이야기 ‘틈’에 이어 선보일 소유와 권정열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작곡가 김도훈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등을 프로듀싱한 브라더수가 감각적인 가사를 썼다.


또한 보컬리스트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한 씨스타 보컬 소유와 감성음악의 대명사 십센치 권정열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로맨틱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소유와 권정열의 앨범화보는 야릇하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며 주목을 끌었다.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스타쉽 엑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22일 발표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