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넬 디지컬 싱글 ‘스타쉘’ 18일 자정 발매

입력 2015-09-18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넬(NELL)의 디지털 싱글‘스타쉘(Star Shell)' 음원이 18일 발매 됐다.

넬의 신곡‘스타쉘(Star Shell)’은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인‘2015 NELL’S SEASON 201509’ 공연 첫째 날인 18일 음원을 발표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있다.

조명탄이라는 뜻의 신곡‘스타쉘(Star Shell)’은 쓰러질 듯 말 듯 꿈을 위해 힘겹게 달려가는 이들에게 일종의 신호탄 같은 역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어진 곡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휘몰아치는 러프한 사운드 안에서 넬만의 섬세한 밸런스를 잃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돼, 세상의 벽 앞에서 좌절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우리 모두 일어나자는 신호를 담았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수의 사람들의 모습과 고독한 감성들을 거친 화면과 앵글들로 표현해내며 독특한 연출로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냈다.

손전등 불빛이 흩날리고 연막탄과 함께 열광하는 팬들의 모습과 그 속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넬(NELL)의 모습과 함께 강렬한 메시지를 던져주고 있다.

한편 신곡을 발표한 넬은 오늘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 홀에서 브랜드 콘서트 '2015 NELL'S SEASON 201509'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