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효은 가창한 OST ‘내사랑 YOU’ 21일 공개

입력 2015-09-2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텔라 효은이 가창한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거야’OST 수록곡 ‘내사랑 YOU’가 21일 공개된다.

‘내사랑 YOU’는 레트로한 신디자이저로 시작돼 상큼 발랄하면서 통통 튀는 밝고 경쾌한 노래로, 상큼한 코러스들과 절제된 가창으로 완성됐다. 특히 여름분위기로 시작해 브릿지 부분에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며, 후렴구는 겨울의 크리스마스를 느끼게 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녹음당시 ‘그대를 좋아한다’는 가사에서 스텔라 효은의 질투어린 표정으로 노래를 소화해 스텔라표 ‘사랑의 큐피트’ 감성이 전달돼 작곡가들이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곡은 태연 ‘만약에’를 작곡한 김준범·이창희 작곡가와 황승연, 이신범 등이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다 잘될거야’의 OST 제작을 맡은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상큼 발랄함에 전주 브릿지 후렴구등의 테마는 남녀간의 러브라인을 잘표현 했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내사랑 YOU’를 가창한 스텔라 효은은 4인조 걸그룹 스텔라의 멤버로 지난 2011년 ‘로켓걸’로 데뷔해 ‘UFO’,‘공부하세요’,‘마리오네트’,‘마스크’,‘멍청이’,‘떨려요’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팬층을 구축해왔다.

‘다 잘될거야’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열정을 가족들의 이야기로 풀어낸 드라마로 최윤영(금가은 역), 곽시양(강기찬 역), 엄현경(강희정 역),강신일(금만수 역),최재환(오영태 역)등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