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지구를 위한 챔피언’ 토너먼트에 아시아 대표로 참가

입력 2015-09-21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빅스가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지구를 위한 챔피언'에 아시아 대표로 참여한다.

빅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지구를 위한 챔피언(Champion for Earth)' 스페셜 토너먼트 프로모션에 아시아 대표로 참여해 전 세계 팬들에게 지구의 기후변화에 관한 정보와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행동 지침에 대해 전파할 예정이다.

빅스가 참여한 '지구를 위한 챔피언(Champion for Earth)' 토너먼트는 NGO단체인 Earth Day Network가 게임 ‘앵그리버드’의 제작사로 유명한 글로벌 모바일 기업 로비오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하여 진행 중인 환경 캠페인으로 이 캠페인은 기후변화에 대한 세계인의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 Earth Day Network의 캐노피 프로젝트를 알리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지구를 위한 챔피언(Champion for Earth)' 토너먼트 기간 동안에 플레이어들은 기후변화에 대한 주제로 특별 제작된 앵그리버드 아바타들과 경쟁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하는 동안 기후변화에 대한 정보와 그들이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알게 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플레이어들 자체가 챔피언이 될 수 있게 된다.

이 캠페인에는 맷 데이먼(Matt Damon), 돈 치들(Don Cheadle), 대니 드비토(Danny DeVito), 아닐 카푸르(Anil Kapoor), 소남 카푸르(Sonam Kapoor), 이안 서머홀더(Ian Somerhalder) 등 각 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스타들도 함께 참여한다.

이에 빅스는 지난 18일 ‘앵그리버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프로모션 영상에서 기후변화에 대한 주제로 디자인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기후변화에 화가 난 앵그리버드로 변신하는 깨알 연기력으로 귀여운 모습부터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까지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