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 슈즈디자이너 변신 “아내+엄마로 살아가는 여성 위해 참여”

입력 2015-09-21 2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혜정 슈즈디자이너 변신 “아내+엄마로 살아가는 여성 위해 참여”


강혜정 슈즈디자이너 변신 “아내+엄마로 살아가는 여성 위해 참여”
배우 강혜정이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강혜정이 로퍼 브랜드 아그레또(Agrwttoe)와 컬래버레이션한 '아그레또 by 강혜정' 라인이 23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혜정은 기획부터 디자인, 스케치, 소재 선정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아그레또 by 강혜정'라인을 완성했다.
아그레또 브랜드의 한 관계자는 "강혜정과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면서 디자이너로서의 강혜정의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었다. 디자인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디자이너로서의 완벽한 자질을 뽐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혜정은 '아그레또 by 강혜정'에 대하여 "하루가 예쁘게 자라기만 바라는 엄마 강혜정이 되어 있었다. 어느새 여자로서 본인을 꾸미는데 관심도 욕심도 없어진 지 오래였고 이러한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을 위한 슈즈를 고민했다. 종일 신고 걸어도 발이 편하고 아이와 함께 활동하기에 부담이 없어야 한다. 그러면서도 어디에나 어울리기 쉽도록 심플하고, 스타일리쉬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편안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조한 여성로퍼 브랜드로 '아그레또 by 강혜정' 라인은 여성 6종, 그리고 남편 타블로를 위해 디자인한 남성슈즈 2종까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 수술비 지원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되며 판매는 23일부터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은 가로수길 빈스포큰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