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톱 모델 한혜진, 김진경에게 독설 “너 시체니?”

입력 2015-09-22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옐로우’ 톱 모델 한혜진, 김진경에게 독설 “너 시체니?”

톱 모델 한혜진이 웹 드라마 ‘옐로우’ 에 깜짝 등장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 E&M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한 패션 웹 드라마 ‘옐로우’는 패션계를 배경으로 모델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인기 웹 드라마로 김진경, 여혜원, 손민호 등 국내 차세대 모델들이 총 출동하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21일 (2회분) 방송에서는 톱 모델 한혜진이 촬영장의 모델들을 진두지휘 하는 까칠한 패션 에디터로 완벽 변신하여 눈길을 끌었다. 첫 화보 촬영에 적응 하지 못하는 신인 모델 이루다(김진경 분)에게 “너 시체니? 좀 느껴라”, “차라리 섹시하게 벗어라” 등 매몰차게 독설을 퍼부으며 화보 촬영 현장 분위기 살벌하게 만들었다. 결국 긴장이 극에 달한 김진경은 또 다시 ‘외계인’ 환영을 보며 혼란에 빠져 촬영장을 피해 빠져 나갔다.

이번 방송에서 까칠한 패션계 에디터의 면모를 완벽히 뽐낸 한혜진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남은 방송 회 차에도 한혜진을 비롯하여 모델 송경아, 송해나, 정호연, 이철우 등 톱 모델 카메오들이 총 출동 할 예정이라고 밝혀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매 회 등장하는 ‘외계인’ 환영에 대한 정체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만 갔다.

한편, 18일부터 25일까지 낮 12시에 방영 되는 웹 드라마 ‘옐로우’는 네이버 TV 캐스트 (http://tvcast.naver.com/yellow)와 SSF SHOP (http://www.ssfshop.com/public/display/video/list)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