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윤정수, 개인 파산도 웃음으로 승화…뼈개그맨 입증

입력 2015-09-22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윤정수, 개인 파산도 웃음으로 승화…뼈개그맨 입증

개그맨 윤정수가 ‘법원 전문가’에 등극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드립력 충만한 네 사람 오세득-윤정수-박나래-유재환이 출연하는 ‘입담 베테랑’ 특집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정수는 스튜디오에 입성 전부터 양 손으로 브이를 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 스튜디오에 들어와서는 “MBC 냄새 한번 맡아보자~”라며 테이블 냄새를 맡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윤정수는 “저 같은 경우에는 보증을 잘못 서서..”라며 개인 파산을 해야만 했던 사유를 밝힌 뒤, 그로 인해 법원을 출입하면서 배운 법에 관련된 전문가급 지식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법원 출입하면서 배운 게 많다고요?”라는 윤종신의 물음에 윤정수가 “웬만한 사람들은 저한테 다 물어보죠”라며 법 지식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

특히 윤정수는 “사실 연예인분들 전화 많이 옵니다”라며 연예인들의 법 관련 상담을 해주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4MC와 게스트들은 “약간 박사님 같아요~”라며 윤정수를 우러러보기 시작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윤정수는 힘들었을 때 고마웠던 사람으로 다른 누구도 아닌 ‘씨름선수 윤정수’를 들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제 파산 기사가 자꾸 나는데, 그 당시 윤정수 씨가 장사 타이틀을 정말 많이 땄어요”라며 자기 기사를 아래로 내려가게 해준 윤정수에 대한 고마움에 직접 전화를 걸었다고 밝혀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윤정수는 개인 파산까지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살신성인 예능감으로 모두를 감탄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 그의 모습에 김구라는 “진정한 멘탈 갑이에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윤정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오랜만에 지상파에 컴백한 윤정수는 어떤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지, 윤정수가 들려주는 전문가 못지 않은 법 관련 지식과 죽지 않은 예능감각은 23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