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영화, 패션 등 다양한 업체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입력 2015-09-22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라인 음악 포털 소리바다가 최근 패션,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 플랫폼을 확대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소리바다는 맥스무비와 제휴하여 22일부터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4장을 증정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과 영화를 함께,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기자는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벤트 이다. 영화 예매권이 조기 소진 시에는 귀성길 음악을 들을 수 있게 10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이전에도 어벤저스,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러브 앤 머시 등 인기 영화들과도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문화 분야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개최해왔다. 최근에는 알파치노의 복귀작 이자 존 레논이 음악에 참여해 큰 이슈가 된 대니 콜린스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이슈를 모았다.

또한 소리바다는 현재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와 제휴를 맺고 꼴라보레이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꼴라보레이숀 이벤트는 소리바다나 위즈위드에서 제품을 구매 할 시 할인쿠폰이나 무료 이용권 증정하는 이벤트로 소리바다 이용권 구매 시 위즈위드 2만원 더블쿠폰을 위즈위드에서 제품 구입 시 소리바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제휴 이벤트로 음악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모션 진행 이후 소리바다 이용권 구입자 수는 일 평균 10%가 증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최근 업계가 가격 할인 이벤트에만 너무 국한되어 있는 것 같아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고자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플랫폼을 확대하고 있다." 라며 "현재 더욱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 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리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