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입장, 속뜻은?②] ‘열애설 표준 보도자료’

입력 2015-09-25 0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기획사들의 ‘편의’를 위해 열애설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표준 보도자료를 제시한다. 본 자료는 기획사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하는 표현으로 구성했다. 전속연기자의 연애가 사실로 확인될 경우 본 보도자료를 활용하길 권한다. 문서파일로 다운로드가 불가하니 컴퓨터 자판의 Ctrl C, Ctrl V 기능으로 복사해 사용해야 한다.


안녕하십니까, OO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연기자 이몽룡의 금일 열애 보도와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달해드립니다.

보도를 접하고 이몽룡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성춘향과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에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알게 됐고,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의 관심사가 같고, 인생에 관해 비슷한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이를 계기로 친분을 이어오다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면서 현재는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에 이르게 됐습니다.

그러나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습니다. 이제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에 있고, 연기자로서 좋은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