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사대천왕 여명, ‘슈퍼 아이돌’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입력 2015-10-0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中 사대천왕 여명, ‘슈퍼 아이돌’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슈퍼아이돌’에 중국 톱스타 여명이 등장한다.

10월 6일 방송되는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씽동야조우/연출 권영찬) 11회에서는 파이널 무대를 향한 3번째 팀 배틀 경합이 공개된다.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 두 팀을 가려내는 마지막 경합인 만큼, 연습생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슈퍼아이돌’ 제작진은 상상 초월, 중국 최고 톱스타가 ‘슈퍼아이돌’에 등장한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1990년대 중국과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최고의 스타 여명이다.

사진 속 여명은 김종국과 나란히 ‘슈퍼아이돌’ 심사위원 석에 앉아 연습생들의 무대를 지켜보고 있다. 세월의 흐름이 무색할 정도로 여전히 완벽하고 멋진 여명의 모습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슈퍼아이돌’ 제작진에 따르면 여명은 ‘슈퍼아이돌’ 연습생들의 파이널 무대 특별심사위원으로서 등장한다고 한다. 10월 6일 방송되는 ‘슈퍼아이돌’ 11회에서는 여명의 등장이 깜짝 예고로 공개된다.

그 동안 ‘슈퍼아이돌’에는 수많은 한, 중 양국의 스타들이 등장했다. 싸이, 김종국, 더원, 장우혁, 신화(이민우, 신혜성), 토니안, 린, 하하, 타오저, 코코리, 채연, 장량, EXID 솔지, 미쓰에이(지아, 페이), 조권, 화천위, 리샹, 케이윌, 배슬기 등 셀 수 없이 많은 스타들이 ‘슈퍼아이돌’에 출연해 연습생들의 무대를 심사하고 멘토가 되었다.

이런 가운데 ‘슈퍼아이돌’의 파이널을 장식할 여명의 등장에 다시 한 번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여명이 등장하는 파이널 무대 이전, 11회 방송에 어떤 심사위원이 등장하게 될 것인지 또한 주목된다.

화려한 스타들과 한, 중 연습생들의 빛나는 열정이 가득 담긴 MBC MUSIC ‘슈퍼아이돌’ 11회는 10월 6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MUSIC ‘슈퍼아이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