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희진, 데뷔 앨범 비하인드 컷 공개… ‘물 오른 청순미’

입력 2015-10-06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 여성 솔로 가수로 출격한 슈퍼스타K 시즌5의 히로인 송희진의 청순미 넘치는 사진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일 발표한 데뷔 앨범 ‘너에게 닿기까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소녀 티를 벗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청순미를 뽐내던 모습과 더불어 송희진의 귀여운 포즈와 순수한 이미지가 함께 해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슈퍼스타K’ TOP3 선정 당시 여고생답지 않은 폭발적인 감성과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던 송희진은 이번 사진에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송희진은 한층 성숙한 외모와 노래로 무장한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국내 발라드 여성 가수의 계보를 이을 차세대 주자로 자리잡을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가수 윤하와 래퍼 올티의 SNS 응원으로도 화제가 됐던 송희진의 데뷔 앨범은 작사에 참여한 올티가 랩 피처링도 함께 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송희진은 지난 2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너에게 닿기까지’를 발매하고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본격 행보에 나서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송희진 공식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