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주상욱-차예련, 애절 듬뿍 키스신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5-10-06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제를 모은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에서 강일주(차예련 분)와 진형우(주상욱 분)가 둘만의 결혼식을 성당에서 비밀리에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아버지 강석현(정진영 분)의 야망 때문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는 강일주와 진형우의 모습은 시청자를 사로 잡기 충분했다.

제작진은 화제를 모은 주상욱과 차예련의 언약식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에는 사랑을 약속하는 언약식 자리에 맞게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차예련과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주상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에서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평.

두 사람의 위험한 로맨스가 예고 되면서 앞으로 ‘화려한 유혹’이 펼쳐낼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 10월 6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의 얽히고 설킨 운명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