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앨범 발매기념 팝업스토어 오픈…17일엔 첫 팬 사인회

입력 2015-10-06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앨범 발매기념 팝업스토어 오픈…17일엔 첫 팬 사인회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가 오픈된다. 또 아이콘은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지난 1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한 아이콘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가 개설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콘 데뷔 하프앨범은 물론 콘서트 MD상품, ‘믹스앤매치’ DVD, ‘W.I.N’ DVD 등 아이콘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콘 팝업스토어 단독 포스터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 초대권, 멤버별 사인이 담긴 아이템 등이 증정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17일에는 아이콘이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7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본 사인회는 아이콘 팝업스토어 내 이벤트에서 당첨된 고객들과 YG이샵을 통해 데뷔 하프앨범을 구매한 고객들, 아이콘 공식 팬카페 중 추첨을 통해 모집된 팬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당첨자는 16일 오후3시 YG이샵 공지 페이지, 아이콘 공식 팬카페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이콘 데뷔 콘서트 ‘쇼타임’ 포토북이 한정수량으로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6일부터 11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 포토북에는 아이콘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프로필 및 미공개 이미지, 팬들에게 전하고픈 아이콘의 메세지가 사인과 함께 친필로 담겨 소장가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콘은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표하면서 국내외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데뷔콘서트 '쇼타임'에서 1만 3000여팬들을 열광시키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