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日팬미팅 성료…‘한류남신’ 입증

입력 2015-10-07 0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 日팬미팅 성료…‘한류남신’ 입증

배우 이동욱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일 일본 나고야에 위치한 ‘제프 나고야’에서 'Happy upcoming Birth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동욱의 팬미팅 현장 사진이 7일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말끔한 정장 차림을 한 채,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프린트 티셔츠를 입고 고깔모자를 쓴 채, 11월에 맞이할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팬들이 준비한 ‘미리 생일 파티’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외에도 이동욱은 오랜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 소감을 전한 것과 더불어 '생일'에 관련된 토크를 이어가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그는 팬미팅에 참석한 모든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도.

특히 이동욱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MC본능으로 팬미팅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주도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팬들이 앉아있는 객석에서 깜짝 등장을 하거나, 객석에 머물러 있는 팬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며 '여심(女心)스틸러'에 등극,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이동욱은 2013년 9월 도쿄, 2014년 2월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데 이어, 올해 나고야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며 '한류남신'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이동욱은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으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오는 26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