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로젝트 ‘가볍게 한잔해’ 7일 정오 발매

입력 2015-10-07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악하는 형제' 오브로젝트가 신곡 '가볍게 한잔해 (Feat. 한해 Of 팬텀)'을 7일 정오 발매했다.

'가볍게 한잔해 (Feat. 한해 Of 팬텀)'는 지난해 여름 오브로젝트의 믹스테잎 'O BROJECT'의 수록곡으로 공개된 곡으로, 김종국&SG 워너비 '바람만 바람만', 스탠딩에그 '넌 이별 난 아직'의 편곡을 맡았던 김진환 작곡가와의 작업을 통해 정식 음원으로 재발매됐다.

직접 가사와 멜로디 작업을 한 오브로젝트는 본인들의 경험담과 바쁜 직장인들, 혹은 취업을 하지 못해 서글픈 취준생들에게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술 한 잔에 모든 걸 털어버리라는 가사를 담아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청춘의 아픔을 노래해 리스너들의 공감을 유도한다. 피처링에는 오브로젝트와 평소 친분이 두터운 팬텀의 한해가 참여했다.

한편 오브로젝트의 소속사이자 이번 앨범을 기획 제작한 (주)RBW는 (대표 : 김진우, 김도훈)는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근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와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 얼마 전 새 식구가 된 양파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육성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