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박한별, 유재석과 오붓한 ‘도시락 미팅’ 포착

입력 2015-10-07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인있어요’ 박한별, 유재석과 오붓한 ‘도시락 미팅’ 포착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유부남을 사랑하는 당돌한 설리 역의 박한별이 유재석과 만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개그계의 절대 지존 유재석과 파트너를 이뤄 환상의 ‘냠냠냠’ 도시락 미팅을 가질 예정인 것.

최근 경기도 일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한별은 자신이 마련한 3단 빨간색 도시락을 돗자리에 곱게 펼치고 유재석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점심을 가졌다.

이날 도시락은 박한별이 직접 마련한 것으로, 유부초밥과 김밥, 샐러드, 과일로 구성됐으며, 평소 박한별이 간단한 식사로 애용하는 메뉴다.

박한별은 “너무 재미 있는 촬영이었다. 다시 한번 꼭 출연하고 싶다.”면서 “유재석 씨의 우아한 개그와 친절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정말로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한편 ‘애인있어요’에서 박한별은 고아로 자랐으나 명석한 두뇌와 거침없는 의지를 가진 순수한 대학생 설리로 분해, 남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재벌집 돈 맛을 안 뒤 된장녀로 전락, 본처 도해강을 내몬 천벌을 받을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의 거센 미움을 받고 있다. 방송은 주말 오후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