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한 ‘해피투게더3’ 그 뒷이야기 공개 ‘깨알 재미 선사’

입력 2015-10-08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 단장한 ‘해피투게더3’의 이모저모가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7년만에 사우나 복을 벗고,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3MC’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와 고정패널 조세호와 김풍, 그리고 게스트로 지석진-개리가 출연해 개편 첫 방송을 유쾌하게 열 예정.

방송에 앞서 ‘해투3’ 측은 개편 첫 녹화 현장의 각양각색의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재석-박명수-전현무-조세호-김풍은 익숙한 사우나 복이 아닌 작업복을 차림으로 신선함을 안긴다.

이어 유재석은 박스를 해부 하고 있는데, 흡사 이삿짐센터를 방불케 하는 열성적인 모습이 ‘해투3’가 선보일 ‘100물 100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박명수는 마치 도자기 감별사가 된 듯, 커다란 항아리를 이리저리 살펴보는 모습. 매의 눈으로 밑바닥에 적혀있는 메이커를 확인하는 깨알 센스(?)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해투3’에 새롭게 합류한 전현무와 김풍의 다정한 투샷이 앞으로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푸시업을 하는 유재석과 스케이트 보드 시범을 보이는 조세호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몸을 사리지 않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MC 열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오늘(8일) 새 단장한 ‘해투3’가 첫 방송된다”면서 “조금이라도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열과 성을 다했다. 관심 어린 눈길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새롭게 변화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