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우승자’ 이예준, 신곡 ‘눈물이 흘러 내려와’ 발표

입력 2015-10-08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감성이 녹아있는 가을 발라드 싱글 ‘눈물이 흘러내려와’를 발표했다.

8일 공개된 이예준 ‘눈물이 흘러내려와’는 MBC일일드라마 ‘딱 너같은 딸’OST 수록곡으로 짙어지는 가을에 마음을 적시는 곡이다.

이예준은 보이스코리아 시즌2 우승자로 당시 실력을 겸비한 가수로써 파격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으며 그열기를 OST를 통해 다시한번 재현할 예정이다.

대국민 오디션프로그램 우승자의 관록이 느껴지는 농후한 보컬에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후렴부분의 반복되는 멜로디는 귀에 멤돌게 되어 마음 속 깊은 감성을 끌어 내고 있다.

이곡은 ‘상류사회’, ‘냄새를 보는 소녀’, ‘미스터백’, ‘연애의 발견’ 등 여러 드라마에서 수많은 가수들과 OST곡을 발표하고 있는 작곡가팀 ‘빨간양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OST 제작사가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실력있는 보컬리스트 이예준과 작곡가팀 빨간양말의 특유의 절절한 감성이 녹아다는 명품 발라드가 완성됐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가슴아픈 이별을 노래한 이예준 ‘눈물이 흘러내려와’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가을에 꼭 한번 들어봐야 하는 OST 명곡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하기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