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스페셜 싱글 ‘땡큐’ 음원차트 1위…10주년 맞아 뜻 깊은 성적

입력 2015-10-08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비엔제이 땡큐

그룹 가비엔제이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스페셜 싱글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7일 정오 발매한 가비엔제이의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땡큐(Thank You)’가 8일 오전 9시 현재 온라인 음원 사이트 엠넷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땡큐’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가비엔제이를 축하하며 만들어진 곡이다. ‘땡큐’는 현 멤버인 노시현, 건지, 제니와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장희영, 미스티(Misty), 정혜민 까지 원년 멤버 전원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가 큰 곡이다.

특히 재회의 순간에서 그 옛날 하지 못한 말들을 건네는 듯 한 가사는 오랜만에 다시 뭉친 가비엔제이 멤버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뜻 깊다.

소속사 측은 “가비엔제이의 10주년 싱글 앨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선뜻 참여해준 원년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어 “곧 가비엔제이도 새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니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스페셜 싱글 출시에 이어 오는 11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며 현재 본격적인 컴백 준비 중이다.

가비엔제이 땡큐, 가비엔제이 땡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엠넷 실시간 차트 캡처, 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