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교재 베스트셀러 ‘발전한어 시리즈‘ 11권 완간

입력 2015-10-11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외국어 교육 출판사 다락원(www.darakwon.co.kr)이 중국어 교재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발전 한어 시리즈’ 11권을 완간했다.

‘발전한어 시리즈’는 중국유일의 중국어교재출판사인 북경어언대학출판사의 대표 대외 한어 시리즈인 ‘發展漢語(第二版)’의 한국어판이다. 다채로운 내용과 창의적인 구성으로 중국어 학습 뿐 아니라 중국 현지의 생활과 역사, 문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발전 한어 시리즈는 듣기 4권(초급2권·중급2권), 말하기 3권(초급2권·중급1권), 읽기쓰기 3권(초급2권·중급1권) 등 총 10권이 있다. 이번에 ‘발전 한어 말하기 중급 2’가 출간되어 총 11권이 완간되었다.

발전한어 시리즈는 듣기·읽기·쓰기의 세 영역으로 출제되는 HSK(중국어능력시험)와 연계하여 학습이 가능하다. 핵심 단어와 문형, 활용도 높은 표현이 많아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연습과 워밍업, 훈련 순으로 체계적인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연습문장을 통해 매 과마다 배운 내용을 반복 훈련함으로써 종합적이고 집중적인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모범 답안’과 ‘듣기 대본’, ‘우리말 해석’ 등의 부록을 담았다. 원어민 성우가 실제 대화하듯 녹음한 MP3 CD가 들어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