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자이언티가 12일 정오 신곡 ‘No Make Up (노 메이크 업)’을 공개한다. 앞서 자이언티는 지난 주, 깜짝 싱글 공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오늘 공개 될 싱글 곡 ‘No Make Up (노 메이크 업)’은 꾸미지 않아도 예쁜, 순수한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MBC ‘무한도전 –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함께한 프로듀서 쿠쉬, 서원진과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해보자는 의견이 모여 다시 한 번 뭉쳐 만든 작품이다.
또한 지난 2월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 ‘Young (영)’ 타이틀곡 ‘그냥’에서 함께한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이 건반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자이언티의 이번 싱글 앨범공개가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임창정, 태연 등 음원 킹, 퀸들의 대결구도에 어떤 영향을 줄지 대중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이언티는 자신만의 화법을 통한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큰 사랑을 얻었으며, 음악뿐만 아니라 공연, 방송에서까지 종횡무진 그의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오늘 정오 새 디지털 싱글 ‘No Make Up (노 메이크 업)’을 발매하고, 오는 11월 6~8일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펼칠 단독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 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