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알짜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 분양 나선다

입력 2015-10-13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규공급 없던 지역…16일 모델하우스 오픈

남양개발이 시행하고 동원개발이 시공하는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가 오는 16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는 부산 금정구 부곡동 799-3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 2층~ 지상 14층, 총 132가구로 규모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84㎡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또한 전 가구가 3.5베이, 판상형 구성에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가 들어서는 금정구 일대는 연내 부산지역 내에서 신규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이다. 업계에 따르면 올해 13,690가구가 분양에 나섰으나 금정구 지역은 하나도 없었으며 향후 분양예정 물량을 살펴보면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를 비롯해 손에 꼽을 정도로 적다. 이에 따라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는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는 전통적으로 주거 선호가 높은 동래지역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시철도 온천장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초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중앙대로와 번영로, 부곡로 등을 통해 부산 시내 외로 이동도 수월하다.

학군도 뛰어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동현초와 동현중을 비롯해 서동초, 동해중, 부곡여중, 내성고 등 명문초중교와 부산대학교 등 폭넓은 교육환경을 갖췄다. 생활 편의 시설로는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온천시장을 비롯해 CGV, 부산대 젊음의 거리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온천천 시민공원을 비롯해 금정산, 동래사적공원, 금강공원, 식물원을 비롯해 동래역을 중심으로 폐전철로에 들어서는 그린라인파크 등 쾌적한 녹지 프리미엄도 갖췄다. 여기에 서.금사 재정비촉진지구로 뉴타운사업으로 당 사업지 가치상승과 재정비 사업 진행으로 인해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 분양 관계자는 “부산에 분양하는 아파트 가운데 드물게 평지에 위치해 있는데다 교통, 교육, 편의 시설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재송동 센텀고 옆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51-469-0111

한편 동원개발은 40년 전통의 부산 지역 건설사로 아파트, 산업단지, 리조트 등 다양한 건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온천장역 동원로얄듀크를 비롯해 ‘용인역북 동원로얄듀크’ 842가구, ‘해운대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545가구, ‘동탄신도시 동원로얄듀크 1, 2차’ 1205가구, ‘창원무동 동원로얄듀크’ 1, 2차 1012가구 등 전국적으로 총 3563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