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베스트 프렌드’ 티저 공개

입력 2015-10-15 1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유니크.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UNIQ)가 14일 공식 페이스북(https://twitter.com/UNIQ_5)과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UNIQ_5)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베스트 프렌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베스트 프렌드’라는 제목에 맞게 멤버들이 훈훈하게 우정을 나누는 친근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비눗방울을 터뜨리고, 폭죽놀이를 하는가 하면 퀵보드를 타고 장난을 치는 등 달달하고 감성적인 장면들이 이어져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니크는 16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디지털 싱글 ‘베스트 프렌드’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유니크는 첫 미니앨범 ‘이오이오’로 국내는 물론 중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멤버 이보와 성주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연출자 장태유 감독의 ‘상학원합화인’에 중국어권 톱스타인 곽부성 등과 함께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이보는 또 한경 등과 중국영화 ‘대화서유3’에 출연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받았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