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업텐션, ‘위험해’ 박력 넘치는 무대… 무대매너도 일품

입력 2015-10-15 22: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엠카운트다운’ 에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15일 신예그룹 업텐션이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타이틀곡 ‘위험해(SO, DANGEROUS)’ 로 박력 넘치는 10인의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넥타이를 풀어 헤친 블랙 셔츠와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교복 의상을 입고 거친 미소년의 느낌을 내며 등장했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다이나믹한 입체 퍼포먼스와 박진감 넘치는 ‘위험해’ 노래에 어울리는 업텐션 멤버들의 표정 변화가 눈길을 끈다.

데뷔곡 '위험해'는 강렬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가 매력적인 팝 댄스곡이다. 엑소(EXO)의 '으르렁' 등의 곡을 만든 작곡가 신혁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위험해’는 좋아하는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맹수 같이 변한 남자가 여자를 둘러싼 위험한 존재들에게 강하게 경고하는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위험한 신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업텐션은 데뷔곡 ‘위험해(SO, DANGEROUS)’ 로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Sky Festival) 특집’ 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