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 윤현민, 백진희와 티격태격 로맨스‘핵싸가지와 고구마의 만남’

입력 2015-10-19 0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현민이 백진희를 위해 츤데레 매력의 키다리 아저씨로 변신했다.

윤현민은 17, 18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 이재진) 13, 14회에서 금사월(백진희)에 대한 걱정으로 어쩔 줄 몰라하는 강찬빈으로 제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방송에서 찬빈은 '마봉녀에게 조언을 받아라'라는 사월의 미션 수행 완수를 위해 뒤에서 지켜보고, 앞에서 조언하는 등 사월을 도우며 일명 사월의 키다리남으로 활약했다.

찬빈은 홀로 이리 뛰고 저리 뛰며 도서관을 누비는 사월 걱정에 결국 그녀 앞에 등장, "너 고구마 맞지? 사람 속 꽉 막히게 하는 재주는 타고 났다"라고 핀잔을 주면서도 사월을 직접 마봉녀가 있는 공항으로 데리고 가는 등 안팎으로 돕기 시작했다.

또 자꾸 사월을 프로젝트에서 배제하려는 오혜상(박세영)의 말을 끊고, "테스트까지 어렵게 통과해놓고 당연히 (프로젝트) 준비해 와야지!"라며 은근히 사월을 챙기거나, 홀로 떨어져 앉아있는 사월에게 다가가 까칠하게 쏘아 붙이는 이면에 살가운 마음을 드러내는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도 설레게 했다.

극 중 윤현민은 사랑하는 어머니 신득예(전인화) 앞에서만큼은 세상 둘 도 없는 '엄마바보'의 면모를 보이는 가 하면, ‘고구마’ 사월 앞에서는 늘 ‘핵싸가지’ 취급을 받으며 티격태격 하면서도 점점 일편단심 사월앓이에 빠져드는 츤데레남 찬빈으로 열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내 딸 금사월'은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내 딸 금사월’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