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12월 27일 잠실 단독 콘서트 개최 ‘Feel the Voice’

입력 2015-10-20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미가 오는 12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12월 27일(일) 저녁 6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Feel the Voice>를 개최한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인 감성 보컬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던 거미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Fall in Acoustic’과 ‘Fall in Fall’을 비롯 올해 5월 개최했던 ‘Fall in Memory’까지 소극장 공연을 통해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꾸준히 이어왔던 거미가 연말을 맞아 좀 더 큰 무대에서 다채로운 구성과 새로운 시도로 특별한 연말 공연을 선보이려 하는 것.

공연 관계자는 “최근 공연계에서 여성 보컬리스트가 단독으로 연말 대형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 이례적인 만큼, 거미가 여성 보컬의 저력을 알리는 데 한 몫 했다. 또한 그 만큼 거미의 히트곡과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음악이 많다는 것을 입증 하는 것.”고 말하고 “그동안 휘성, 플라이 투더 스카이와의 콜라보 공연을 통해 12월 연말 공연을 책임져왔던 거미가 올해는 단독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공연 관계자들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2월 27일 저녁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확정 지은 거미의 ‘Feel the Voice’ 공연은 오는 26일(월)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