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레저, 사람과의 소통을 좋아하고 블로그, SNS에 관심이 많은 만18세 이상의 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피오피는 휘닉스리조트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리는 서포터즈이다. 이들은 ‘Be P.O.P(휘닉스리조트 사람이 되자)’라는 미션 하에 온.오프라인에서 3개월간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신청서는 휘닉스파크 공식블로그(blog.naver.com/ppblog)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간단한 이력 등을 기입해 11월 1일까지 이메일(ppblog@naver.com)로만 접수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거쳐 11월 11일 최종 합격자 10명을 선발한다.
이번에 선발된 피오피들은 15/16동계시즌 동안 휘닉스파크 시즌권, 휠라 ‘4 in 1 경량 구스다운’, 온라인 마케팅스쿨 수료증 등과 함께 매월 활동비 10만원을 지급받는다. 활동이 종료되는 2월 말에는 우수 서포터즈에게 200만원 장학금을 수여하며, 매월, 매주 진행되는 미션 결과에 따라 별도 포상도 있다.
월 1회 이상 오프라인 정기모임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PR, 커뮤니케이션 등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PR 및 마케팅 전문가로 현장에서 근무하는 멘토로부터 다양한 실무교육도 받는다.
미션 결과에 따라 제주도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