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요정 손연재, LG 포켓포토 바이럴 영상 화제 ‘톡톡 튀는 상큼함’

입력 2015-10-20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국가 대표 리듬 체조 선수 손연재가 광고 모델로 출연한 LG 포켓포토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LG전자는 20일 손연재가 모델로 출연한 포켓포토 신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는 손연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 감성적인 영상과 귀에 쏙 들어오는 CM송 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에서는 손연재는 더 작고 가벼워진 포켓포토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귀엽고 발랄한 여대생의 모습으로 등장해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손연재가 소녀처럼 앳된 목소리로 광고음악 ‘포포송’을 따라 부르는 장면은 가을 남심(男心)을 저격한다.

손연재가 따라 부른 ‘포포송’은 히트곡 제조기 김형석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손연재의 이미지와 닮은 발랄하고 깜찍한 멜로디에 따라 하기 쉬운 노랫말이 반복되어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김형석 작곡가를 대표하는 애잔한 발라드 곡이 아니라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곡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서 손연재와 함께 신예 보이그룹 로미오가 동반 출연했다. 손연재와의 촬영이 처음이었던 로미오 멤버들은 그녀와 완벽한 호흡으로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함께 셀카를 찍고, 뽑는 장면에서는 처음 만난 사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케미를 발산했다.

LG 포켓포토 광고 담당자는 “손연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포켓포토의 아기자기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바이럴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며, “김형석 작곡가의 광고음악에 손연재, 로미오의 연기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영상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LG전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