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복귀작 ‘상상고양이’ 티저 공개…웹툰서 튀어나온 비주얼

입력 2015-10-20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승호 복귀작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MBC에브리원 공식 페이스북은 '상상고양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https://www.facebook.com/mbcevery1). 유승호의 첫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데 이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상상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극 중 유승호의 고양이 '복길이'가 처음 등장했다. "인생에 고양이를 더하면? 상상고양이"라는 유승호의 나레이션과 함께 고양이를 껴안는 유승호의 행복한 모습이 그려져 유승호와 고양이 ‘복길’의 환상의 비주얼 조합을 자랑했다.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인기 웹툰 '상상고양이'를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 유승호와 고양이가 만들어낼 특급 케미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승호가 분하는 ‘현종현’ 캐릭터는 웹툰작가 겸 서점 아르바이트생으로, 자신의 길을 가는 꿈 많은 청년이지만 꺾이지 않는 고집과 자기중심적인 성격으로 문제를 겪는 인물. 그가 유일하게 마음을 여는 반려묘 ‘복길’에게 위로받고 ‘복길’을 위해 생계를 이어나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상고양이'는 11월 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에브리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