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미언니’ 왕영은, SBS ‘좋은 아침’ 통해 방송 전격 복귀

입력 2015-10-21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뽀미언니’ 왕영은, SBS ‘좋은 아침’ 통해 방송 전격 복귀

방송인 왕영은이 SBS ‘좋은 아침’으로 방송에 전격 복귀한다.

국민들의 ‘뽀미 언니’ 왕영은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여성 전문 MC 시대를 이끌어온 장본인이다. 당차면서도 정감 있는 진행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이제는 3050 여자들이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스타가 된 왕영은이 ‘좋은 아침’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평일 아침 방송되는 ‘좋은 아침’은 SBS 장수프로그램으로, 내년이면 방송 20주년이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의 대명사 격이다. 왕영은 역시 “주부로서 ‘좋은 아침’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에 흔쾌히 방송 출연을 결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좋은 아침’은 올해 초부터는 요일별 섹션화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요일별로 다른 색깔의 생활정보를 심도 있게 다루는 것이다. 왕영은은 ‘좋은 아침’의 화요일 섹션인 ‘마이 그린 라이프’를 선택했다. 최신 리빙 트렌드를 소개하고 자연 친화적인 도시 라이프를 실천하는 셀럽들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는 섹션이다.

평소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관심이 많았던 왕영은은 “언젠가 기회가 되면 ‘마사 스튜어트 쇼’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해보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며 “‘마이 그린 라이프’를 통해서 일상에서 발견하는 작지만 소중한 생활의 가치를 함께 고민하면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행자가 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왕영은이 진행하는 ‘좋은 아침–마이 그린 라이프’는 오는 27일 화요일 오전 9시 10분 첫 방송 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