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연인 ‘티아라’ 멤버 소연에 각별한 애정 과시 “늘 응원해준다”

입력 2015-10-21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종혁, 연인 ‘티아라’ 멤버 소연에 각별한 애정 과시 “늘 응원해준다”

오종혁이 연인 소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클릭비 멤버 오종혁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클릭비 컴백 인터뷰에서 공개 연인 티아라 소연이 어떤 응원의 말을 해줬냐는 질문에 답했다.

그는 소연에 대해 “늘 응원을 주고 있다”면서 “내가 무슨 일을 하든지 응원해준다”고 답했다.

현재 클릭비 멤버들은 오종혁 빼고 현재 모두 연인이 없다고 밝혔다. 우연석은 “이제는 짧게 만나고 헤어질 수 있는 나이가 아닌 것 같다”면서 “확신이 생긴다면 당당하게 (공개연인임을) 밝힐 것이다. 아무래도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나이라서 조심스러운 면이 있다”고 생각을 밝혔다.

한편 클릭비는 21일 정오 싱글 앨범 ‘리본’(Reborn)을 발매하고 1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가 작업한 타이틀곡 ‘리본’은 ‘다시 태어나다’라는 뜻으로 과거의 사랑과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끊임없이 반복되었던 바보 같던 시간들을 끊어내기 위한 한 남자의 다짐을 담았다.

또한 오는 11월 20일 예정되어있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19일 대구, 12월 26~27일 부산 공연으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DSP 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