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25일 전북 전서 응원 총력전

입력 2015-10-23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FC서울이 25일(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북을 상대로 스플릿 라운드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번 전북 전을 시작으로 FC서울은 31일(토) 인천과의 FA컵 결승전, 11월 7일(토) 수원과의 슈퍼매치까지 3주 연속 주말마다 빅매치를 치른다.


이에 올 시즌 마지막 홈 3연전을 세계적인 팬덤을 가지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로 콘셉트화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그 첫 번째로‘스타워즈 빅매치 에피소드Ⅰ; 홈 최후의 방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정했다. 이는 팬과 구단이 하나되어 총력전을 통해 리그 선두인 전북을 저지시키고 좋은 흐름으로FA컵 결승전을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팬과 구단이 하나되는 응원 총력전을 준비했다. 무엇보다 FC서울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한 발 더 뛸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경기장 안에는 대북을 설치하고, 팬들에게는 응원 깃발을 배포해 응원을 독려한다. 뿐만 아니라 동측 응원 단상에는 리프트를 설치해 더욱 화려한 응원전이 펼쳐질 수 있게 준비했다.


더불어 팬들이 열심히 응원할 수 있도록 빅매치 스페셜 푸드트럭을 운영해 응원 에너지를 충전시킨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핫도그, 츄러스, 닭꼬치 시식 쿠폰을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제공한다.


우선 스타워즈 콘셉트에 맞춰 ‘빛의 속도로 쏴라!’ 캐논슈터 이벤트를 북측광장에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사자성어 ‘백발백중’을 전북의 상징색인 녹색의 의미를 담은 ‘녹발녹중’ 코르크 사격 이벤트로 팬들에게 시식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즌권 소지자들은 회원전용 ‘푸드트럭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시식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번 전북전에서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를 개최한다. 경기 당일, 맥도날드 SNS에서 제공된 홍보물을 지참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FC서울의 스플릿 라운드 첫 홈경기인 이번 전북전 티켓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 (www.fcseoul.com)와 공식APP을 통해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