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성숙미 물씬 풍기는 ‘여친룩’ 남심 저격

입력 2015-10-28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보람의 ‘여친룩(Look)’ 화보가 화제다.

박보람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 11월호를 통해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람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스웨터와 체크 원피스 등으로 완벽한 ‘여자친구 룩’를 소화해냈다.

박보람은 차분한 톤의 의상에 맞게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소녀의 느낌과 여자의 느낌을 동시에 발산하며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최근 신곡 ‘미안해요’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보람은 평소에도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가수로 유명하다. 인스타그램(@ramramram2)에 올라오는 박보람의 일상복 사진은 온라인 상에서 일명 ‘여친룩’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안해요’ 무대를 통해서도 특유의 센스로 세련된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보람의 이번 화보는 패션 브랜드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 진행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박보람의 소녀 같은 얼굴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코트, 체크 셔츠 등 편안하면서도 따라하고 싶은 리얼 스타일링을 매력적으로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더 많은 화보 이미지는 나일론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y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일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