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브이(VAV), 데뷔 쇼케이스 앞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15-10-28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남자아이돌 브이에이브이(VAV)가 첫 번째 멤버 에이스(ACE) 공개에 이어 두 번째 멤버 ‘샤오(XIAO)'를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브이에이브이(VAV) 두 번째 멤버 ‘샤오(XIAO)'는 날렵한 턱선과 우수에 찬 눈빛이 인상적이다.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된 에이스(ACE)에 이어 두 번째 공개된 ‘샤오(XIAO)'까지 앞으로 바론(BaRon), 제이콥(Jacob)등 브이에이브이(VAV) 멤버들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오는 31일 할로윈데이에 맞춰 신촌 유플렉스 야외광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통해 완전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VAV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할로윈데이에 준비한 자신만의 특별한 코스튬사진을 VAV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후 해시태크(#vavhalloween)을 붙여 올려주면 된다. 가장 멋진 코스튬 이미지를 올려준 1명에게는 브이에이브이와 영상통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브이에이브이(VAV)는 아이돌 사상 최초로 ‘할로윈 데이’에 맞춰 초대형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케이블방송 ETN과 해외 방송매체에서도 생중계된다.

한편 31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1월3일 예정되어 있던 앨범 발매를 하루 앞당겨 11월 2일 정오에 공개하며 데뷔앨범 ‘Under the moonlight'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콘셉트와 실력 모두 갖춘 거물급 신인으로 방송활동과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커뮤니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