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2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입력 2015-10-28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라운아이드소울, 2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2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이번 콘서트는 2013-2014 10주년 콘서트 ‘Thank Your Soul’이후 2년 만에 갖게 되는 전국 투어 콘서트다. 광주, 일산,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팬들을 만나는 2011년 콘서트 이후 최대 규모의 투어가 될 예정이다. 28일 광주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일산, 대구, 부산은 29일, 서울 등 다른 지역은 오픈 날짜가 추후 공지된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2015-2016 브라운아이드소울 전국투어 콘서트 SOUL 4 REAL’이다. 올해 초 이슈가 된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외에 2년 동안 완전체로서의 활동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을 만날 수 있는 반가운 무대가 이어진다.

​이번 투어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된다. 2014년 2월 4집 ‘Thank Your Soul Side A’를 발매 했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그동안 새 앨범 작업 에 몰두했고, 현재 마무리 단계라고 한다. 올 겨울,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어떤 퀄리티의 앨범을 선보일 지에도 기대된다.

​겨울 콘서트의 대표주자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특히 콘서트를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과 관심을 확인시켜왔다. 음반과 공연 이외에 별다른 활동이 없는 것도 이들의 콘서트가 더 특별하게 인식되는 이유 중 하나.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올겨울 2년 만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화음과 가창력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국투어 콘서트 ‘SOUL 4 REAL’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