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HERO’ B컷 화보 공개…여심 설레는 수트핏

입력 2015-10-29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루키 몬스타엑스가 후속곡 'HERO(히어로)'의 B컷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에는 "몬스타엑스의 HERO(히어로) B컷 화보를 공개합니다. 앞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악동의 힙합룩과는 달리 남성미 넘치는 수트패션으로 중무장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을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B컷 화보 두 장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독보적인 수트핏을 통해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22일 몬스타엑스는 'HERO(히어로)'의 브로드캐스팅 버전(Broadcasting Ver)을 발매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에 수록되어 큰 사랑을 받은 'HERO(히어로)'는 한국을 대표하는 블랙뮤직의 명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엽집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펀치사운드'가 심혈을 기울인 작업물로, 독특한 브라스 사운드와 서브베이스의 진행이 잘 어우러져 그루브를 이끌어가는 곡이다.

또한 제련된 군무와 섹시한 퍼포먼스, 완벽한 수트핏으로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소속사측은 "히어로가 방송직후 각종 커뮤니티와 포탈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등 그 어느때 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후속곡 'HERO(히어로)'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