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피’ 황정민-오만석, 유쾌한 두 남자의 ‘남다른 케미’

입력 2015-10-29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황정민과 오만석이 ‘유쾌발랄’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오는 12월 18일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오케피’의 두 주인공 황정민, 오만석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영화 ‘국제시장’, ‘베테랑’으로 연이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배우 황정민과 뮤지컬 계의 흥행보증 수표인 배우 오만석이 뮤지컬 ‘오케피’의 지휘자 역에 더블 캐스팅됐다. 일본의 극작가 미타니 코우키가 원작을 쓴 ‘오케피’는 무대 아래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작품으로 이번이 국내 초연이다.

뮤지컬 ‘오케피’의 연출을 맡기도 한 황정민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아예 새로운 우리만의 무대를 만들었다. 움직이고 바뀌는 무대를 보는 것도 꽤 재미있을 것이다”라며 뮤지컬 ‘오케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화보 촬영 중간 중간 클라리넷 실력을 뽐낸 황정민은 “3년 전에 클라리넷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서 이걸 전공으로 해볼까 싶을 정도다”라며 새로운 분야에 대한 관심도 드러냈다.

황정민과 함께 지휘자 역을 맡은 배우 오만석은 “‘오케피’는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기에 나 역시도 기대감이 컸다.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너무 재미있어서 단숨에 읽을 정도였다. 웃음과 감동으로 일상에 지친 관객들이 치유가 되길 바란다.”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2월 18일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오케피’는 황정민, 오만석, 린아, 윤공주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1차티켓 오픈과 동시에 공연예매사이트의 예매율 랭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유쾌한 두 남자, 황정민, 오만석의 인터뷰 및 화보는 엘르 11월호와 공식홈페이지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엘르



뉴스스탠드